이용약관

제1조(목적)

표준약관 제10023호

이 약관은 완소몰닷컴 회사(전자거래 사업자)가 운영하는 보드매니아 사이버 몰(이하 "몰"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버몰과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PC통신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정의)

① "몰"이란 완소몰닷컴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③ ‘회원’이라 함은 "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몰"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④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3조(약관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몰"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 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하여야 합니다.
③ "몰"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보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④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몰“은 개정전 내용과 개정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⑤ "몰"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내에 "몰"에 송신하여 "몰"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⑥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 또는 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② "몰"은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 또는 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③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재화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로 즉시 통지합니다.
④ 전항의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5조(서비스의 중단)

① "몰"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이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③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몰"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몰"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다만, "몰"이 보상기준 등을 고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이용자들의 마일리지 또는 적립금 등을 "몰"에서 통용되는 통화가치에 상응하는 현물 또는 현금으로 이용자에게 지급합니다.


제6조(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몰"이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몰"은 제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몰"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몰"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몰"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5조제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몰"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몰"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몰"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재화등의 대금, 기타 "몰"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③ "몰"이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 시킨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몰"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몰"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8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몰"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몰"과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몰"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9조(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재화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위 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 표시(예, 마우스 클릭)
5. 재화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몰"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제10조 (계약의 성립)

① "몰"은 제9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 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몰"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몰"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몰"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 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제11조(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몰"은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메일 뱅킹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 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화폐에 의한 결제
5. 수령시 대금지급
6. 마일리지 등 "몰"이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7. "몰"과 계약을 맺었거나 "몰"이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8.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제12조(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①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②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몰"은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13조(재화등의 공급)

① "몰"은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몰"이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몰"은 이용자가 재화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몰"이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다만 "몰"이 고의·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4조(환급)

"몰"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 인도 또는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2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제15조(청약철회 등)

① "몰"과 재화등의 구매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수신확인의 통지를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재화등을 배송받은 경우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반품 및 교환을 할 수 없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다만, 재화 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재화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같은 성능을 지닌 재화등으로 복제가 가능한 경우 그 원본인 재화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③ 제2항제2호 내지 제4호의 경우에 "몰"이 사전에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소비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기하거나 시용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④ 이용자는 제1항 및 제2항의 규정에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때에는 당해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월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제16조(청약철회 등의 효과)

① "몰"은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몰"이 이용자에게 재화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여 고시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② "몰"은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③ 청약철회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몰"은 이용자에게 청약철회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등을 하는 경우 재화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몰"이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재화등을 제공받을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몰"은 청약철회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17조(개인정보보호)

① "몰"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소
3. 전화번호
4. 희망ID(회원의 경우)
5.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6.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② "몰"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몰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4.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5.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④ "몰"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은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 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등에관한법률 제22조제2항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몰"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몰"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몰"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몰"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몰"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8조(“몰“의 의무)

① "몰"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몰"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공정화에관한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몰"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9조(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① 제17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몰"에 통보하고 "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20조(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몰"이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몰"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6. "몰"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21조(연결"몰"과 피연결"몰" 간의 관계)

①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이라고 합니다.
② 연결"몰"은 피연결"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몰"의 초기화면 또는 연결되는 시점의 팝업화면으로 명시한 경우에는 그 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2조(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몰“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몰“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몰"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몰"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몰"은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 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제23조(분쟁해결)

① "몰"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② "몰"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과 관련하여 이용자의 피해구제신청이 있는 경우에는 공정거래위원회 또는 시·도지사가 의뢰하는 분쟁조정기관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4조(재판권 및 준거법)

①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몰"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1. 이 약관은 2020년 12월 01일부터 적용됩니다.


[ 해외구매대행 상품 구매 시 참고사항 ]

저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직접 해외 브랜드의 공식 사이트 또는 해외 공식매장에서 직접
구매하는 100% 정품입니다.

해외 상품은 상품 주문 후 상품 수령까지 보통 약 7~14일(평일 기준,주말공휴일 제외) 정도 소요됩니다.

해외 쇼핑몰의 배송정책, 해외 현지 세일 기간이나 천재지변, 전염병 사태 (예.코로나19) 등에 따라
배송이 위에 명시한 시일보다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고객 주문 후엔 바로 해외 쇼핑몰이나 공식매장에 직접 해외 주문을 넣고 있으며 해외 주문 완료후
주문취소나 주문변경 시 고객님께 취소반품 비용이 발생하므로 신중히 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 주문이 완료되었어도 현지 해외 쇼핑몰에서 상품이 품절된 경우에는 나중에 주문취소가 될 수
있습니다. [게시판으로 사이즈나 제품의 취소/변경을 요청하실 경우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 100% 정품보장 ]

[보드매니아] 의 모든 상품들은 미국 내(또는 유럽 내)의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멀티샵에서
직접 구매되는 상품들로서 만일 정품이 아닐 시 210% 보상해 드립니다.

주문 시 도로명주소와 신우편번호(5자리)를 사용해 주세요!
해외직배송 상품은 세관 통관 시 도로명 주소와 신우편번호 사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도로명주소와 신우편번호를 사용하면 빠른 통관이 진행되며 좀 더 상품을 빨리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 구매 전 필독사항 ]

[ 보드매니아 ] 의 상품은 모두 해외직배송 상품입니다. (국내상품보다 배송기간이 더 걸립니다.)

해외구매대행이란?
해외구매대생이란 해외에 있는 상품을 개인 소비목적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업체가
고객 대신 해외 구매, 배송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배송중이라고 표시되었는데 1주일이 넘도록 배송조회도 되지 않고 상품도 도착하질 않네요.

배송중으로 나타나더라도 국내배송을 시작해야만 실제 배송조회가 됩니다.
국내배송이 시작하기 전에는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해외구매대행 특성상 실제 배송단계는 결제완료 -> 해외주문신청 -> 해외현지배송 -> 해외물류센터검품포장 ->
해외항공운송 -> 세관통관 -> 국내배송 -> 배송완료의 단계를 묶어서 배송중 하나로만 표시하게 됩니다.
고객님 배송조회에 배송중이 표시되어 금방 상품이 올 것으로 기대하시겠지만 실제로는
시일이 좀 걸리는 많은 단계가 포함되어 있는 것이니
이해하고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단, 5일 배송상품은 영업일 기준으로 5일 이내에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상품가격 책정은 어떻게 하나요?
총 결제금액 = 해외 원문 사이트 가격 + 미국 내 세금 (Sales Tax) + 미국 내 배송비 (쉬핑비)
+ 국제운송비 + 관세 및 부가세 + 기타 세금 + 구매대행 수수료

개인통관고유부호는 왜 필요한가요?

미국 상풍의 경우 $200 미만인 경우엔 세관 통관 시 목록통관으로 진행되어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없지만
일부 검품을 할 때는 수취인 이름과 개인통관고유부호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세관 또는 [ 해.당.상호. ] 에서 확인전화가 갈 수 있으며 이 정보는 세관 통관 자료로만 활용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은 https://p.customs.go.kr 에 접속하여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PC나 모바일에서 공인인증서 또는 휴대폰인증을 이용하여 발급 가능합니다.)

주문한지 몇 시간 안 지났는대 왜 주문취소가 안되나요?

고객님이 주문을 하시면 [ 해.당.상.호 ]에서도 곧바로 해외 밴더사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국내에 있는 상품의 경우엔 상품 출고 전까지 주문취소가 가능하지만 미국의 경우 한국과 다르게 주문 후 곧바로 Processing 상태 (배송작업 상태)가 되어
절대 주문취소가 안됩니다. 이해하기 힘들겠지만 미국에선 Processing 상태가 되면 미국 내 [ 해.당.상.호 ] 물류센터에 도착할 때까지
상품 배송을 절대 멈출 수 없습니다. 미국 내 [ 해.당.상.호 ] 물류센터에서 상품을 받았다가 다시 미국 내 밴더사로 반품처리해야 되기 때문에 많은 시일 소요와 비용이 발생됩니다.
(그 비용은 미국 밴더사에서 받는 수수료, 미국 [ 해.당.상.호 ] 물류센터에서 받는 재포장비, 반품 핸들링 비용 등입니다.)


주문 후 자동 주문취소가 되는 경우가 있나요?

해외 원문사이트에서 가격변동, 상품품절, 상품상이 등이 발생하는 경우 주문이 자동취소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 해.당.상.호 ]에서 문자나 전화로 안내 후 취소처리를 진행합니다.


반품 시 반품비용이 왜 많이 드나요?

해외에서 오는 상품이 한국으로 들어올 때는 대량으로 들어오기 때문에 [ 해.당.상.호 ]에서 저렴하게 배송비를 책정하지만 반품으로 해외로 나갈 때는 물량이 거의 없기 때문에
항공료가 올라갑니다. 보통 우체국 EMS를 통하여 반품이 되는데 반품 비용은 항상 우체국 EMS 비용을 기준으로 잡고, 여기에 각종 비용이 추가됩니다.
이미 송장번호가 등록된 경우에는 반품비가 부과됩니다. 단, 상품이 미국 내 배송중인 경우, 미국 내 물류센터에 있는 경우 등엔 미국 내 반품비와 핸들링 비용이 청구되며
국제 항공 운송료는 청구되지 않습니다. (미국 내 반품비 15,000원 ~ 25,000원)


신방이나 가방에 택(Tag)이 없이 왔어요. 이거 가품 아닌가요?

한국과 다르게 미국에서 파는 대부분의 상품에는 택(Tag)이 따로 달려 있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정품인증은 박스에 표시되어 있는 바코드와
정품인증번호 등으로 인증을 하기 때문에 따로 택을 달지는 않습니다. 상품에 택이 달려 있지 않다는 이유로 무료 반품이 안되오니 꼭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신발 사이즈 210을 주문했는데 205가 왔어요. 신발에 표기되어 있는 JP사이즈(또는 CN사이즈)가 한국 사이즈 아닌가요?

해외에서 오는 신발에 JP사이즈(일본사이즈)나 CN사이즈(중국 사이즈)가 표기되어 오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한국 사이즈와 다른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특히 Kids 사이즈는 한국과 표기가 많이 다릅니다.
예.) Kids (키즈) 상품 중 JP205 나 CN 205로 표기되어 있어도 한국 205 사이즈와 많이 다릅니다.
사이즈표의 US 사이즈만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품 박스가 찌그러져 왔어요. 이것도 상품 하자 아닌가요?

해외에서 오는 상품은 해외현지배송 -> 해외물류센터 -> 해외항공운송 -> 세관통관 -> 국내배송 단계의 길고 험한 배송 과정을 거쳐 오기 때문에
상품 박스가 가끔 찌그러지거나 박스 일부가 찢어져 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박스 안의 상품의 직접적인 하자나 훼손이 없다면 상품 하자가 아니므로 무료 반품이 불가합니다.
국내 상품도 포장박스가 배송과정에서 종종 찌그러지는 경우가 많은데도 박스 내 상품만 멀쩡하면 무료 반품이 안되는 경우와 같습니다.


신발이 해당 브랜드 박스가 아닌 다른 박스에 담겨 왔어요. 이거 정품 맞나요?

미국 내 쇼핑몰 중 공식 매장에서 오는 경우 해당 브랜드 박스가 아닌 전혀 다른 박스에 담겨 오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공식 매장의 박스 부족으로 인한 경우인데
미국에서 오는 상품은 중국이나 홍콩에서 오는 상품과 다르게 100% 정품이 맞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안에 담긴 상품이 정품이 맞다면! 무료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
상품의 직접적인 하자나 훼손, 오배송인 경우 등에만 무료 반품이 가능합니다.


여러 개 상품을 함께 주문했는데 일부가 품절되어 미도착되어 나머지 상품들도 받기가 싫어졌습니다. 그냥 다 전액 환불해 주세요.

해외 주문대행 상품은 오픈마켓과 해외 쇼핑몰과의 재고 차이가 있을 수 있어 주문을 넣을 당시 품절이라면 고객님 의견을 최대한 반영하여 원만히 처리를 해드립니다.
해외 쇼핑몰에 주문을 넣은 후 해외 쇼핑몰 측에서 나중에 품절이라고 일부 상품을 미국 [ 해.당.상.호 ] 물류센터에 안 보내주시는 경우 고객님께 상황 설명을 드리고
재주문이나 일부 환불처리를 해드립니다. 이 경우 간혹 고객님께서는 상심하여 이미 미국물류센터에 도착한 상품도 모두 안 받겠다며 전액 환불을 주장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해외 현지에서도 똑같이 변심으로 처리되어 반품비용이 들어가는 거라 그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됩니다.


[ 반품 및 교환 AS 안내 ]

무료 반품이 가능한 경우

1)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2)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 된 경우
3)상품을 수령한 시점에서 고객 책임이 아닌 중대한 결함이나 파손이 발견된 경우

위의 경우 전액 환불해 드립입니다. (상품 반송 완료 시 )
단, 대금 결제 시 발생한 무통장입금 수수료 또는 카드할부 수수료 등은 반환이 되지 않습니다.

해외구매대행 상품은 당사가 상품 재고를 보유하지 않으므로 반품은 가능하지만 상품 교환은 어렵습니다.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은 상품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반품 요청을 하시면 환불해 드리며,
고객님께서 반품에 대한 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당사에서도 해외쇼핑몰에 반품해야 되는 기간이 짧기 때문에 상품을 받으신 후 반품을 원하시면
최대한 빨리 연락 주셔야 합니다.
단순변심 시 반품비용 = 구매대행 시 발생한 국제운송료 + 한국 내 배송료 + 통관 시 관세, 부가세 및 통관비용
+ 구매대행 수수료 + 미국 내 배송비 + 해외밴더사 (해외쇼핑몰)에서 정하는 핸들링 비용 등이 있습니다.

반품은 가능하지만 무료 반품이 안되는 경우

1)실밥 및 올 풀림, 구겨짐, 약간의 올 코 빠짐, 바느질이 일부 불규칙함, 약간의 스크래치가 난 제품
2)약간의 눌린 자국, 가죽 또는 스웨이드(쎄무) 제품의 약간 구겨진 경우, 약간의 본드 자국 (신발), 바느질이 고르지 못한 경우
3)제품 포장 박스가 찌그러져 있거나 찢어져 있지만 그 안의 제품에는 손상이 없는 경우
4)제품이 약간 우는 경우, 지워질 수 있는 얼룩이 묻은 경우
5)고객의 판단 착오 (사이즈, 색상, 질감, 크기 등)로 주문한 경우
6)상품 색상과 고객의 컴퓨터 모니터에 보이는 상품색상이 약간 틀려 보이지만 주문한 상품의 색상명이 맞는 경우
(보통 모니터에 보이는 상품의 색상은 실제 상품보다 더 화사해 보이는 경우가 많으며 고객의 컴퓨터 모니터의 밝기와 색상, 명암비 조정에 따라 달리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해외쇼핑몰에서 정하는 색상명이 맞게 배송이 되었다면 무료 반품이 안됩니다.)

반품이 안되는 경우

1)쇼핑몰내의 상품 이미지는 해외원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이미지 입니다.
밴더사(해외 쇼핑몰) 측에서 갑자기 상품 디자인을 바꾼 후 사이트 상에는 상품 이미지를 바꾸지 않아
고객님들이 주문한 상품과 이미지가 다른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도 무료 반품 사유가 아닙니다.
2)같은 상품이라도 OEM 제조국에 따라 상품 실측 사이즈나 원단 등이 조금씩 다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약간의 사이즈, 원단 차이로 무료 반품이 안됩니다.
(예. 폴로의 경우도 중국, 남미 등 10개국 이상에서 OEM 생산하고 있으며, 제조국마다 사이즈,
원단 차이가 조금씩 납니다.)
3)더스트백, 보증서 등이 상품에 같이 들어 있지 않은 경우 (해외 상품의 경우 없는 경우가 대부분임)
4)같은 브랜드인데 국내 상품 사이즈 표기가 다른 경우
5)묶음 주문 상품 중 일부가 품절되었을 때 나머지 상품들의 반품을 요구하거나 수령 거부하는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착화를 하시면 어떠한 사유라도 반품 처리가 불가능하니 수령 후 제품을 확인해 주세요.
2)상품 배송 완료 후 7일이 경과한 경우
3)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이 훼손된 경우, 상품에 조금이라도 착용 흔적이 남아 상품가치가 떨어진 경우
EX) 포장을 칼로 뜯다가 상품을 훼손했을 때, 세탁을 한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이물질이 묻었을 때 등
4)상품 포장비닐, 상품 라벨(바코드), 증명서 등을 훼손 또는 분실한 경우에도 구매한 해외쇼핑몰에서는 반품을 받아 주지 않기 때문에 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AS 안내 ]

구매대행 상품은 제조사 및 판매처와 아무런 연관 관계가 없기 때문에 A/S를 책임져 드릴 수 없습니다.

상품 반품 시 박스 포장 주의사항

만일 상품을 반품 하실 때에는 받으신 상품 박스에 테이프나 택배송장 등을 바로 붙이시면 절대 안됩니다.

받으신 상품박스를 좀 더 큰 다른 박스나 큰 폴리백 등에 넣으신 후에 그 바깥 쪽으로 테이프를 붙이고
택배송장을 붙이시길 꼭 부탁드립니다.
해외로 반품 시 테이프 등으로 상품박스가 헤손되면 해외 쇼핑몰 측에서 반품을 절대 받아 주지 않습니다.
특히 박스에 크게 표시되어 있는 바코드 부분과 정품인증번호 부분이 절대 훼손이 되면 안됩니다.

반품이 안되면 환불도 절대 안되오니 꼭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주소: [보드매니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일산로 774, 202호

위 상품의 반품 비용은 상품 1개당 30,000원 / 교환비용은 상품 1개당 39,000원 /
무료 배송일 경우 반품, 교환비용이 10,000원 추가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게시판이나 [보드매니아] 로 문의 주세요.

[ 보드매니아 고객센터 ] 070 - 4656 - 3268

평일오전 9시 00분 ~ 오후 4시까지
점심시간 오후 12시 00분 ~ 1시 00분 / 점심시간에는 전화통화가 안됩니다.
더 빠른 문의는 문의게시판이나 담당 메신저를 통해서 이용 부탁드립니다.
오전에는 전화문의가 많아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빠른 답변 드립니다.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위 사항과 AS 및 주의사항은 [보드매니아] 에서 저작권을 가지고 있으므로 무단 도용을 금합니다.
CART0

TODAY VIEW

0/2
스크롤 좌측 배너
상단으로 이동 하단으로 이동